본문 바로가기

꿀떡s

규조토 발매트 벌레 정답을 찾았네요?

#규조토발매트벌레



제가 요즘 규조토 발매트 벌레
때문에 고민이었네요.


세탁도 필요없고 매번 사용할때마다
뽀송해서 좋대서 샀는데
이런 고생을 할줄 몰랐네요.

 




 

 

 

 





어느 날 한번 뒤집어 봤다가
규조토 발매트 벌레 가
막 붙어있어서 놀랐어요.


그것도 한번 집안에 생기면
정말 없애기가 힘들다는
먼지다듬이 였네요.


보고 난후에 어찌나 막막하던지
규조토 발매트 벌레 가 있다고
통째로 버릴수도 없고 난감했네요.





 







검색을 해보니까
습도와 온도와 높을때
자주 생기는 해충이라고 해요.


집안의 환기가 부족해지고
고온다습할때 보이는데


특히 한겨울이나 장마철,
요즘처럼 미세먼지 때문에
창문을 잘 못열때 주로
생긴다고 하네요.


규조토 발매트 벌레 가
생길거라는 걱정도 안하고
생각도 안해봤는데
갑자기 생겨서 놀랐어요.

 





​​









그래서 관리를 잘하는 방법을
알아봤더니 햇볕에 자주 말려서
습기를 제거해주는게 좋다고 하네요.


만약 그럴수 없을때는
그냥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자주 분사해줘도 된다고 해요.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로
벌레가 규조토 발매트 벌레 가 극도로
기피한다고 하더라구요.


나무가 자신을 해충으로 부터
보호하려고 뿜는건데
순하면서 해가 되지 않는 성분이라
퇴치제로도 많이 쓴다고 하더라구요.

 

 

 

 



 

 





비슷한 제품들도 많지만
그 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는걸 사서
사용하게 됐어요.


전체가 정제수와 솔오일,라벤더oil
편백정유 이렇게 4가지의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되어있어서


순하기 때문에
규조토 발매트 벌레 에
쓰기 딱이더라구요.

 

 





 





구매하자마자 앞뒤에
충분히 뿌려준다음 말려서 쓰고
며칠을 그렇게 반복했더니
다행히도 그 이후로는 안보이네요.


또 이미 집안 곳곳에
규조토 발매트 벌레 가 다 퍼져버려서
방, 거실, 화장실 등에도
다 분사해줬어요.


워낙 작고 번식력이 뛰어나서
박멸 업체에서도 완벽하게 없앤다는게
힘들다고 하거든요.

 





​​



그런데 이렇게 전체적으로
뿌리면서 규조토 발매트 벌레 가
살수 없는 환경을 만들어 주니까
생각보다 쉽더라구요.


보통 집안에 해충이 생기면
독한 약을 써서 즉사시키는데


눈에 보이는 개체수는 그럴수
있지만 잘 숨어서 사는 이런 해충은
그렇게 할수가 없거든요.

 

 

 

 

 






게다가 너무 독하기도 하고
해로울수도 있기 때문에
이 방법을 선택했는데


다행히도 며칠만에
규조토 발매트 벌레 를
없앨수가 있었어요.


순하면서도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나는데 인위적으로 만들어진것도
아니라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



또 공기정화나 탈취에도 워낙
도움이 되는 성분이라서
규조토 발매트 벌레 가 아니어도
여러모로 쓸모가 많았어요.


점점 늘어나는
규조토 발매트 벌레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도 이렇게 간편하고
빠르게 없앨수 있어서
안심이네요.

 

 

 





 



혹시나 저처럼 이런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 해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아서 공유해요.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트랩 화장실 옷 좀 쌀 화랑곡 나방 애벌레 유충 알 제거제 기피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