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자동차 냄새제거 한가지만 알면 끝?

#자동차냄새제거



신랑이랑 최근에
크게 싸운일이 있었어요.

​담배를 끊기로 해놓고서는
차안에서는 몰래 몰래 피워서

 

아무리 환기를 해도
자동차 냄새제거 가 안되더라구요.

 



 

 

 

 



약속을 해놓고 어기니깐 화나는데
차 탈때마다 나니까
너무 싫었어요.

자동차 냄새제거 는 원래 환기를
해도 별로 도움이 안되나봐요.

급한대로 마트에 가서
탈취제 사다가
차안에 다 뿌려봤죠.

그런데도 자동차 냄새제거 가
안되더라구요.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진한 향으로
잠시 덮어주는 역할만 할뿐이고
없어지지는 않으니까
오히려 더 역해졌어요.

어떻게 해야되나 알아봤더니
진한 인공향으로 덮는건
오히려 더 안 없어질수도 있다네요.

그래서 알아봤더니
피톤치드 성분의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된다고 해요.

 

 

 

 

 




자동차 냄새제거 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이 방법을 사용하고
쉽게 해결했다고 하니 믿음이 갔어요.

이 식물추출물은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로 악취를 제거하고
공기를 정화해주는 역할을 해준대요.

 

 


단순히 향으로 잠시 덮는
탈취제나 방향제와는 다르게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중화하고 분해해주는 역할을 해서
자동차 냄새제거 에 좋다고 해요.

아무리 환기를 해도
차안 곳곳에 남아 있어서
스트레스였는데 몇번
뿌렸더니 정말 좋더라구요.

자동차 냄새제거 가 안될줄 알았는데
이 스프레이를 몇번 뿌려보니
불쾌한 악취들이 다 없어지네요.

 



 

 



담배에는 유해성분이 있어서
환기만으로는 없어지지 않을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분사해서
없애주는게 빠른것 같아요.

 

 

 

자동차 냄새제거 때문에
다른 탈취제도 써보고 환기도 열심히
했지만 도움이 안되서 고민이었거든요.

그런데 다행히도 이 방법을
쓴 이후로 빨리 없앨수 있었어요.

 

 

 




악취를 유발하는 원인은 없애주니까
자동차 냄새제거도 쉽게 되네요.

이 스프레이의 전 성분은
정제수, 솔정유, 편백오일 이렇게
3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되어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사용할수 있는 공기탈취제로
해가 없다고 해요.

 



 

 

 



자동차 냄새제거 에도 좋지만
공기를 정화해주는 역할도 하니까
차량탈취제로도 사용되고
집안에서 쓰인다고 하네요.

요즘처럼 에어컨을 매일 켜고 있느라
환기를 잘 못할때 뿌려주면
공기가 좋아져서 만족하고 있어요.

 

 


이 성분의 제품들에도 종류가 많지만
저는 그 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는 걸 사서
자동차 냄새제거 를 했거든요.

 

 

 

 

 




자연유래 성분이라서 인체에 해롭지 않고
다른 방향제나 탈취제와 다르게
실내에서 오래 사용해도 해가 없으니
여러모로 만족스러워요.

 

다른 방향제나 디퓨저 등
인위적으로 만든 향을 실내에서 오래
맡으면 건강에 해롭다고 들었어요.

하지만 이 제품은 워낙 순하고
인공향이 나지 않아서
그런 걱정이 없으니 좋더라구요.

 

 

 

 

 

 

 





자동차 냄새제거 나
집안에 좋은 공기탈취제가
필요하다면 한번 써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서 공유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