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빨래 쉰내 제거 기똥차게 하는 법?

#빨래쉰내제거



세탁을 해도 자꾸 악취가 나니까
그것도 은근히 스트레스네요.

매일 하고는 있지만
집안의 온도와 습도가 높아서
자꾸 나니까

남편도 그렇고 아이들도 그렇고
한마디씩 하더라구요.

 

 

 


 

 

 



그래서 빨래 쉰내 제거 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 자세히 알아보게
됐는데 해보니까 나름 좋아서
요즘에는 신경 안쓰고 있네요.

​제가 빨래 쉰내 제거 를 하면서
알게된 방법들을 공유할게요.

 


예방하는 방법중에
중요한 몇가지가 있는데
습기, 세제, 섬유유연제 에요.

​제가 빨래 쉰내 제거 를 하면서
터득한 바로는 위의 3가지를
주의해야되더라구요.

 







습기로 인해
세균이 번식하면서 다른 의류에도
영향을 주는것도 이유에요.

그래서 젖은 건 따로 놨다가
세탁을 하는게
빨래 쉰내 제거 에 좋아요.

​세제를 많이 넣는것도
악취를 유발해요.

많이 넣으면
섬유 사이사이에
찌꺼기가 껴 있어서 깨끗하게 잘
되지 않고 악취를 유발하죠.

 

 

 


 

 




적당량의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사용해야
정전기를 방지하고 탈취를
해주지만

많은 양은 오히려
잘 세탁되지 않으면
악취를 유발해요.

​섬유유연제 대신에 가끔은
식초를 한스푼씩 넣는것도
살균과 빨래 쉰내 제거 에 도움이 되니까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아요.

 

 


 

 

 




예방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날때 대처하는
방법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바로 피톤치드 스프레이인데
빨래 쉰내 제거 에 워낙 좋아서
자주 사용하는 팁이에요.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해가 없고
오히려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해요.

 






 





꼼꼼한 편이라서
무얼 사든 성분을 잘 따져보고 사는데
고르다가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다른 것들에 비해
가장 함량이 높으면서
정제수, 편백oil, 솔정유 3가지로만

되있어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더라구요.

 

 



 

 

 

 



자연 그대로의 성분이라는 점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세탁을 하고 난 뒤에도
냄새가 없어지지 않거나
다 말렸는데도

​smell이 날때는 꼭 뿌려서
빨래 쉰내 제거 를 하고 있는데
칙칙 몇번 뿌리면
즉시 없애주니까 안쓸수가 없네요.

 

 

 

 


 





빨래 쉰내 제거 를 하려고
섬유탈취제를 써본적이 있는데
오히려 더 안 좋아지더라구요.

향으로 잠시 덮는건
옷이나 빨래 쉰내 제거 에는
별 도움이 안는것 같아요.

그런데 이 제품은
순하기도 하고
향으로 덮는게 아니라 없애주니까
좋더라구요.

몇번 써보니까
이제는 빨래 쉰내 제거 가
아니어도 평소에 옷에도
뿌리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그 덕분에 세탁실에 하나
신발장에 하나 놓고 쓰고 있네요.

smell 을 없애려면 원인을
해결해야 없어진다고 하는데
빨래 쉰내 제거 도 마찬가지에요.

​향으로 덮는게 아니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없애주는 역할을 해주니까
전 만족스럽게 쓰고 있네요.

 

 

 

 

 

 

 

 





혹시 저처럼 이런 문제로
신경쓰이시는 분들은
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더운 날씨와 높은 습도 때문에
에어컨을 매일 켜느라
환기 부족한 집안에서도
쓰기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