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깔따구 퇴치 충격인데요?

#깔따구퇴치



제가 숲세권에 살고 있거든요
그래서 여름만 되면
깔따구 퇴치 로 골치가 아프네요.

​한두마리가 보이기 시작하면
이제 시작이구나 하고
보이는 대로 잡는게 다였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아기도 태어난지
얼마 안되고 해서
깔따구 퇴치 를 해야겠더라구요.

없애긴 해야겠지만
독한 약을 쓰기에는 꺼려졌어요.

보통 살충제나 벌레기피제는
독성성분과 화학약품이 들어있어서
해충을 즉사시키는 용도인데
그 정도면 인체에도 해롭다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아이한테
좋지 않을것 같아서
순하면서 빠르게 깔따구 퇴치 를
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죠.

모기랑 비슷하게 생겼지만
분명 전혀 다른 종이라고 해요.

 

 

그래서 사람을 물지는 않지만
지저분한 장소에서 자라나는
특성 때문에 아토피나 천식
알레르기 등을 유발할수도 있다네요.












보통 오염된 물에서 살기 때문에
집안으로 들어오면
여러가지 질병을 일으키나봐요.

알고 나니 더 빠르게
깔따구 퇴치 를 해야될것 같아서
방법을 알아보게 됐죠.

​그러다가 피톤치드 스프레이가
가장 도움이 된다는걸 알게 됐어요.

 

 

 




 

 






식물이 자신에게 오는 해충과
세균을 쫓기위해 뿜는 향균물질이라
기피제 역할을 한다고 해요.

비슷한 제품들도 많았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함량이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는
이 제품을 사서 깔따구 퇴치 를 해봤어요.












전체가 정제수, 솔, 편백정유,

페퍼민트 오일
이렇게 4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되어있으니까 순해서 아이가 있는
저희집에서 쓰기에도 딱이더라구요.

보통 이런 제품에는 방부제나
계면 활성제가 들어있는데
이건 그런 화학성분이 전혀 없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구매해서 깔따구 퇴치 를 해봤는데
방충망에도 뿌리고 가장 많이
보이는 욕실이나 베란다에 분사했어요.

 

 









습하고 높은 온도를 좋아해서 그런지
물기가 있는 곳에 많이 보이더라구요.

최근들어 급격히 늘어나서
신경이 많이 쓰였거든요.

 

 

 

 

 

 


 



워낙 산이 가까운 곳에 살다 보니
각종 해충이 여름마다 걱정인데
이렇게 깔따구 퇴치 를 하고보니
앞으로는 안심해도 되겠어요.

며칠 여기저기 뿌려놓으니까
더 이상 보이지 않더라구요.

깨끗하지 못한
오염된 물에 주로 사는 특성상
사람이 사는 집안으로 들어온다면
문제가 된다고 하는데




 

 





작년까지만 해도 몰라서
보이면 잡는게 다 였거든요.

다행히도 올해는 이런 깔따구 퇴치
방법을 알게 되서 쉽게 해결할수가
있어 정말 다행이에요.

​뿐만 아니라
모기나 날벌레 등 각종 bug에
다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
앞으로도 유용하게 쓸수 있을것 같아요.


 

 

 

 



워낙 순하니까
깔따구 퇴치 외에도
자주 뿌려주고 있고

공기정화나 냄새제거에도 좋아
탈취제로도 쓰인다고 해서
더 마음에 드네요.

깔따구 퇴치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빠르게 해결되서 너무 좋네요.

 


혹시 저처럼 해충이나
깔따구 퇴치로 스트레스 이신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해요.

 

 

 

순수백과 페퍼민트 안티버그 300ml : 순수백과

날파리 초파리 날벌레 나방 파리 싹 퇴치법 퇴치제 퇴치약 없애는법 트랩 제거제 기피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