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빨래 쉰내 제거 이게 방법이네요?

#빨래쉰내제거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날씨에
다들 어떻게들 지내시나요?

가만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고
에어컨 없이는 살수가 없네요.

이런 날에는 또 신경쓰이는게
빨래 쉰내 제거 에요.


















가족이 다 땀이 많다 보니
제대로 관리를 안해주면
자꾸 나더라구요.

빨래 쉰내 제거 가 안되면
외출해서도 굉장히 민망하거든요.

그래서 세탁을 신경써서
하는 편인데 땀이 묻은 옷이나


















물기가 있는 수건을 쌓아두었다가
한번에 세탁을 하게 되면
더 심해진다고 해요.

아무래도 습기로 인해
세균의 증식이 빨라지기 때문에
빨래를 해도 잘 없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빨래 쉰내 제거 를 하려면
한번에 쌓아두었다가 하는게 아니라


















땀이나 물기가 있는 건
따로 널어두었다가 세탁하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또 섬유유연제를 너무 많이 넣으면
더 날수도 있다고 해요.

잘 헹궈지지 않아서
사이에 찌꺼기가 남아 더 악취를
유발할수도 있어서


















빨래 쉰내 제거 를 할때는 적당한 양의
섬유유연제를 쓰는게 좋다고 하네요.

탈취제도 몇가지 써봤는데
인위적으로 만든 진한 향으로
잠시 덮는건 안되겠더라구요.

향과 섞이면
더 심한 악취를 유발할수 있다는걸
알게 됐어요.


















빨래 쉰내 제거 에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 알아보다가 맘카페에서
피톤치드 성분의 스프레이를 하나
ㅊㅊ받게 됐어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데
후기도 좋길래 끌리더라구요.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로 냄새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중화해서 제거해버리는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빨래 쉰내 제거 에 좋다고 해요.

단순히 향으로 잠시 덮는게 아니라
원인을 제거하기 때문에
많이들 쓰신다고 해요.

그 밖에도 공기탈취제로도 
많이 쓰인대서 구매하게 됐죠.

아무래도 빨래 쉰내 제거 를 하려면
피부에 닿기 때문에
성분도 중요했어요.


















타사 제품들에 비해서
함량이 높으면서
화학 첨가물은 
들어있지 않더라구요.

정제수, 편백정유에 솔오일까지
첨가되어 함량을 높혔기 때문에
농도가 진해서 좋았어요.

구매해서 빨래 쉰내 제거 를 해보니까
상쾌하게 나는 향이 숲향이라서
은은하고 좋더라구요.

분사력좋은 스프레이 방식으로
많이 뿌리지 않아도 고루 퍼져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그렇게 빨래 쉰내 제거 에 꾸준히
써보니까 좋긴 좋네요.

향으로 덮는게 아니라
원인을 없애주고
향균해주기 때문에
도움이 안될수가 없는것 같아요.

 

 

 

 

 

 

 

 

 

 

 

 

 

 

 

 

 

 



순한 자연유래 성분이라서
저는 아이들 옷에도 뿌리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빨래 쉰내 제거 에
도움이 되니까 땀이 많이 나도
걱정없더라구요.


















여름이 되면서
항상 신경쓰였는데
이런 방법을 알게 되서 
정말 다행이에요.

​혹시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빨래 쉰내 제거 가 필요하실때는
이런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