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피톤치드 편백수 다써봤는데 냄새제거 스프레이엔 요거용!

저희 신랑이 정말정말 걸어다니는
냄새쟁이에요 ㅇㅈㅇㅈ..ㅋㅋ

제가 3년동안 편백수랑 피톤치드스프레이
좋다는거 전부다 써봤는데 찐찐 냄새제거 할때

항균효과 받으려면 함유량이나 성분 같은거
잘만보고 사면 피톤치드 효과는 어느정도
잘 받아 볼 수 있는것 같아요!



3년동안 거의 4~6개? 쓰다가 창고에 먼지만
쌓이고 있는게 3개정도 있어요 ㅋㅋㅋ

최근에 잘 쓰고 있는 스프레이는
유튭에서 편백수 / 피톤치드 제품을 하나하나
비교해서 함유량 체크를 한게 있더라구요!

그중 TOP 1 순위에 있던 편백향
스프레이로 콕 찝어 픽! 해왔어요.

 



인공향도 아닌 천연 에센셜오일이 첨가된
편백나무의 성분과 유칼립투스의 오일!

별도의 향료를 넣지 않고 화학적인
원료가 들어있지 않아 아이가 있는
집안에서도 여유롭게 뿌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더라구요 :)
​​
제가 이걸 사용했던 이유는 ㅠㅠ
역시나 우리 남편의 꼬릿꼬릿한 냄새~~

특히 여름내내 폴폴 풍기는 남자의
이 향취는 말로 표현 못하죠.

 



안방 침실에서 묻어나는 아저씨 냄새 ㅋㅋ
아침마다 환기를 시켜도 머리가 지끈지끈해요.
맨날 세탁을 할수도 없는 노릇이라 이럴때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열심히 뿌려놔요.

짙은 호르몬의 악취를 탈취할때도
도움을 주지만 안보이는 유해세균, 물질, 진드기등
제거를 할때도 긍정적인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이번에 계절옷 전부다 싹 정리하면서
옷장, 서랍장, 신발장등 냄새도 어떻게
관리를 해야될까 막막했거든요 ㅠㅠ

디퓨저나 캔들 같은걸로 집안에
두기만해도 머리가 지끈 아팠는데 다행히
피톤치드 뿌리고나서 금방 콤콤함을
잡을 수 있었어요~



신발 전체에다 뿌려놓기만 해도 탈취에
도움을 주는건 물론,
옷장속 옷을 전부다 세탁할 필요없이
스프레이 뿌린 후 건조만 시켜주면 되어요.
​​
원래 작년까지 편백수를 종종 써왔는데
무조건 저가로 나온거라고 해서 마냥
좋은건 아니더라구요 ㅠㅠ..

탈취제도 전체성분을 표기할 의무가 없어서
어떤 물질이 들어있는지 확인도 어렵고,
특히 제가 썼던건 몇처넌짜리..ㅋㅋㅋ 넘 싸고
향도 강해서 남편 채취 감추려고 썼던건데
머리가 찌릿하니 아프더라구요.

 



어떤 원료를 썼는지 감도 못잡을 뿐더러
향이 강해서 옷이나 공기탈취용으로 쓰기가
너무 힘들었는데요 ㅜ

지금 사용하는 피톤치드 스프레이 제품은
인공향이 아니라 천연 오일성분으로
약간 은은하면서 선명한? 숲향이 나니까
마음에 들더라구요.


​​
인위적이지 않으니까 느글느글~한
그런 느낌이 없어서 뿌릴때 마다 산뜻해요!

집안 공기중에 뿌려놓으면 공기탈취제!
옷장이나 침대(이불,베개), 아이 장난감,
애완동물 방석 및 물건, 화장실 하수구 등등

집에서 냄새가 나는 곳 전체적으로
분무하고 나서 환기만 쫙~ 시켜 두어도 뭔가
개운하게 탈취가 되는 그런기분이요~




잔향이 남지 않으니까 더 맘에 쏙들어요.
피톤치드스프레이 중에서 인공향없는거
찾기가 진짜 힘들었는데 ㅠㅠ

이번엔 성공!!ㅋㅋ
약간 은은하고 잔향 안남는 스프레이
찾으시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물론 항균,탈취도 굿굿~ 피톤치드 제품 중에
함유량도 높다고 하니까 믿고 씁니당~

 

 

 

순수백과 페퍼민트 300ml : 순수백과

순수백과 페퍼민트 안티버그 300ml - 날파리 초파리 날벌레 나방 파리 싹 퇴치법 퇴치제 퇴치약 없애는법 트랩 제거제 기피제

bran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