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먼지다듬이 퇴치 이게 진짜 되네요?


#먼지다듬이퇴치



혹시 먼지다듬이 퇴치
해보신 분들 계신가요?


이렇게 지긋지긋한 벌레를
저는 처음 봤네요.



한번 집안에 생기더니
없어지지가 않아서
얼마나 고생이었는지 몰라요.







 

 

 








집안 곳곳에서 보이길래
어떻게 먼지다듬이 퇴치 를 
해야되나 걱정이었어요.


유난히 새 건물에 많이 생긴다고
들었는데 새집으로 이사 온지
일주일쯤 지난 뒤부터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창문틈이나 책상, 책장 근처에서
엄청 작은 애들이 막 기어다녀서
알게됐네요.














그래서 어떻게 먼지다듬이 퇴치 를
해야되나 걱정되서 알아보게 됐죠.


이 벌레는 한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는다고 할만큼
없애기 힘들다고 해요.


자웅동체라서 혼자서도
번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순식간에

개체수가 늘어난다고 해요.

 





 

 






잔뜩 모여있기 전에는
워낙 작은 크기 때문에
잘 눈에 띄지 않아요.


먼지다듬이 퇴치 에 사용하는
살충제도 있지만 


보통은 이런 약들은 
화학약품과 독성성분이
들어있는 경우가 많아서
주의해야 된다고 해요.


아기가 어리기도 하고
집안에 사용하는거라서
그런 성분이 들어있는건
먼지다듬이 퇴치 에 좀 꺼려지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되나 찾아보다가
먼지다듬이 퇴치 에는
피톤치드 성분의 스프레이가
좋다는걸 알게됐어요.


나무가 자신을 세균과 해충으로 부터
방어하려고 뿜는 향균물질로


해충이 기피한다고 알려져있어서
먼지다듬이 퇴치 에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기피제로
사용되는데 함량이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어야 된대서


잘 찾아보고 많이들 사용하신다는
이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구매해서 집안에 뿌리면서
사용해보니까 향긋한 숲향이
나는게 좋더라구요.

 




 

 




 


다른 먼지다듬이 퇴치 약과는 다르게
독한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고
은은한 향이 나는것 같았어요.


그렇게 일주일정도 뿌리면서
사용해보니까 생각보다 
먼지다듬이 퇴치 에 좋았어요.

 


전 성분이 정제수, 편백정유,라벤더oil,
솔오일 이렇게 4가지 성분으로
되어있어서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어떻게 먼지다듬이 퇴치 를
해야되나 걱정했는데 이 방법으로
해봤더니 빠르게 없어진것 같아서
만족스러워요.

 

 


또 공기정화나 냄새제거에도 좋다는
얘기가 많아서 사용해봤더니
집안에 불쾌한 악취도 없어지고
공기를 정화해주는 역할을 해줘서 좋네요.

 

 

 




 

 




 

 

 


원래 사용하던 탈취제보다
더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집안에서 유용하게
잘 쓸수 있을것 같아서 뿌듯했네요.


그냥 뿌리기만 해도
각종 bug가 생기는것도
예방해 주는것 같아서 더 만족해요.


저처첨 집안에 갑자기 생긴
해충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다른 방법보다는 이렇게 순하고
빠른 방법으로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먼지다듬이 퇴치 뿐만 아니라
여름철에 유난히 기피제가 필요한데
순하고 빨리 없앨수 있어서 강추해요.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트랩 화장실 옷 좀 쌀 화랑곡 나방 애벌레 유충 알 제거제 기피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