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새집입주청소 혼자 뚝딱했던 꿀팁

#새집입주청소


제가 얼마전에
새집으로 이사를 했거든요
새집입주청소 를 했는데
셀프로 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이사 하기 전부터 주변 지인들의
얘기를 들었는데 업체에서 했다가
소용이 없었기도 했고
비용도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처음부터
셀프로 새집입주청소 를 하기로 했죠.













신축건물에서는 눈에는 안보이지만
각종 유해물질이 나온다고 해요.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발암물질을
포함해서 유해물질이 나오는데
건강에 굉장히 해롭기 때문에
새집입주청소 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하지 않고 이사를 하게 될경우
냄새는 점점 심해지고
유해물질이 몸안으로 들어와 축적되
질병이나 암의 원인이 되기도 하구요.





 

 




그렇기 때문에 예전부터
베이크아웃이라는 새집입주청소
방법을 많이들 사용하는데


뜨거운 보일러 온도로 집안을 달궈
유해물질을 뽑아내는 방법이에요.


그런데 7시간 이상 매일 며칠씩
돌려야 하고 하는 동안에는


집안에 없어야 한다는 점도 있고
바닥재나 벽지나 들뜰수도 있다는
단점도 있더라구요.

 

 

 

 

 







요즘에는 그런 복잡한 방법 대신에
간편하게 하는 새집입주청소 방법이 있는데
그게 바로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방법이에요.


유해물질은 건축자재, 페인트, 바닥재
새 가구등에서 나오는데
이 방법으로 하면
중화되고 제거된다고 해요.


빠르게 해결할수 있어서
많이들 쓰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새집입주청소 에 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다른 비슷한 성분의
제품들에 비해서


함량이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기 때문에
많이들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전 성분이 정제수, 편백정유, 솔오일
이렇게 세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되어서
아이들이 있어도
안심하고 쓸수 있다고 해요.

 









새집입주청소 에 아무리 좋아도
아이들한테 해로울까봐 걱정했거든요.


그런데 신축건물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을
없애준다고 해서 독할줄 알았지만
그렇지 않고 순하니까
그런점이 좋더라구요.


이사를 앞두고 
셀프로 이 스프레이를 사서
새집입주청소 를 하게 됐는데
집안 곳곳 뿌리니까 향이 좋았어요.














숲향이 솔솔 나니까
진하지 않고 상쾌해서 좋더라구요.


그렇게 일주일정도 분사를 해주고
이사를 했더니 새집냄새도 다 사라지고
공기도 좋아지기도 하네요.


어떻게 해야되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쉽게 해결됐어요.

​​



 







신축건물로 이사를 할때
모두 다 새집입주청소 를 하는건
아니지만 환기를 하는 것만으로


해결이 되지 않고 
그냥 없어지는게 아니라서
하는게 훨씬 좋다고 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이 방법을 이용해서
새집입주청소 를 했는데
만족스러웠고 공기탈취제로도 계속
사용할수 있어서 좋네요.


공기정화나 탈취에도 좋아서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신축건물로 이사를 앞두셨다면
새집입주청소 에 이 스프레이를
사용하시는게 좋을것 같아 공유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