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결혼 축하 선물 이게 딱이네요?

#결혼축하선물



결혼 축하 선물 고르는게
사실 쉬운 일이 아니거든요.


결혼 축하 선물 로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많이들 하는거 말고
실용적이고 필요한걸 해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열심히 알아봤었죠.


지인이 마침 식을 올리고
새집으로 들어간거라서
냄새로 굉장히 힘들다는 얘기를
들었던터라


결혼 축하 선물 고르기가
좀 수월했던것 같네요.


결혼 축하 선물 을 고민했는데
제가 가장 센스있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어떤게 가장 실용적일까 알아보다가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했는데
반응이 굉장히 좋았네요.


제가 예전에 신축으로 이사를 오면서
사용했던거고 지금도 쓰고 있는데
새집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을
빠르게 없애주는 역할을 해요.

 

결혼 축하 선물 로 했던 이유도
악취로 힘들어하길래 했던건데
너무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불쾌한 smell이 나는 이유도
그 유해물질 때문이라서
제거를 해주지 않으면
냄새가 없어지 않고 꽤 오래가요.


그래서 결혼 축하 선물 로
이 스프레이를 준비했죠.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인데
공기정화나 냄새제거에 좋고
해로운 입자를 제거하는 능력이 있어요.

 









다른 비슷한 성분의 제품에 비해
함량이 가장 많고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서
결혼 축하 선물 로도 많이 해요.


저도 이사할때 쓰고 나서
공기탈취제로도 좋다고해서
꾸준히 쓰고 있는데


불쾌한 악취도 빠르게 없애주고
집안 공기에도 좋아요.










그래서 결혼 축하 선물 로
사서 줬더니 꼭 필요했던 거라며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물론 비슷한 성분으로 된
스프레이는 종류가 많거든요.


그런데 제가 결혼 축하 선물 했던 건
다른거에 비해서 함량이 굉장히 높아요.


또 전체가 정제수, 솔정유, 편백오일로
되어있는데 고농도로 되어있고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아서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쓴다고 하더라구요.


신축건물에서 나오는 해로운걸
제거해서 탈취를 해주기도 하고
정화를 해주니까
새집증후군 예방을 해줘서 좋더라구요.


지금도 저는 집안에 자주 뿌리면서
쓰고 있지만 불쾌한 냄새를
쉽게 제거해주고



 






공기중에 있는
유해한 성분까지 없애주니까
탈취제로 자주 쓰고 있어요.


은은하고 상쾌하게 나는데
이 식물추출물 특유의 향이라서
진하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들어요.


 



 

 





결혼 축하 선물 로도 좋아서
앞으로 또 할일이 있다면
같은 걸 할것 같네요.


저처럼 어떤 결혼 축하 선물 을 줘야
의미가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걸로 해보시면 받으시는 분도
좋아하실거에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선물세트 - 비건인증 100% 자연유래성분 :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원액 스프레이 편백나무 편백잎 수액 편백원액 피톤치드액 편백액 셀프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제거제 새집 새차 새가구 탄 냄새제거 없애는 방법 청소 셀프 베이크아웃 방법 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