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솜이불 세탁 안해도 된다고?

#솜이불세탁



이제 여름도 끝나고
점점 추워지니까
두꺼운 침구를 꺼내야

될때가 된것 같아요.

솜이불 세탁 도 필요한데
기계로 자주 하다 보니까
숨이 죽고 보온력도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빨래를 하지 않고도
쉽게 관리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게 됐어요.


생각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할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하고 있는
솜이불 세탁 방법을
공유해드릴게요.

 


알아보니까 제가 생각했던 것처럼
자주 기계로 할 경우 에는
보온성이 떨어진다고 해요.

 








그래서 오래 덮지 못한다고 하는데
솜이불 세탁 대신에
깨끗히 관리할수도 있다고 하네요.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되는데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로
공기정화, 탈취를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또 집먼지 진드기의 생육을 억제해주고
기피하는 역할도 한다고 하네요.

 

 






솜이불 세탁 에 쓰는 
비슷한 제품들이 많아서


그 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고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어요.


전체가 정제수와 솔정유, 편백오일
이렇게 3가지의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되어있어서 솜이불 세탁 에 쓰기에도
순해서 좋더라구요.

 










피부에 닿아도 
해가 되지 않을것 같아서
더 안심이 됐어요.


구매해서 분사해봤더니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나는데
진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인위적으로 만들어진게 아니라
이 식물추출물 특유의 냄새인데
숲에 온것처럼 청량한 기분이 들었어요.




 






그렇게 뿌려놓으니까
솜이불 세탁 을 하지 않아도
쉽게 케어가 가능하네요.


마르고 나니까
바로 빨래 한것 처럼
뽀송뽀송 하더라구요.


꿉꿉한 악취도 다 사라지고
상쾌한 기분만 남아서
솜이불 세탁 에 만족스러웠어요.




 





보통 이런 스프레이에는
방부제나 계면활성제가
들어있는 것들이 많은데
이건 그렇지 않더라구요.


그런 화학첨가물이 일체 들어있지
않으니까 솜이불 세탁 에
딱인것 같아요.

 



또 편백오일에 정제수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솔정유를 넣어
함량을 높혔다는 것도 마음에 들어요.




 

 




요즘 날이 점점 더워지고
습해지면서 자고 일어나면
몸이 막 가려웠는데


솜이불 세탁 에 쓰면
집먼지 진드기 기피에도 좋으니까
알레르기 증상도 사라지네요.


피부에 닿아도 해가 되지 않은
자연유래 성분이라서 더 좋아요.


냄새제거와 향균, 공기정화도 해주니까
집안에서 탈취제도 좋거든요.





​​



솜이불 세탁 이 아니어도
여러 용도로 쓸모가 많아서
자주 쓰게 되네요.


악취가 나는 원인을
분해해서 없애주는 능력이 있고
순하기도 해서 화장실이나 거실
방 등에도 자주 분사하고 있어요.


솜이불 세탁 을 해야 되는데
어떻게 간편하게 할수 있을까
알아보게 됐는데
쉽게 할수 있어서 좋네요.


앞으로는 침구 관리 걱정안해도
될것 같아요.








두께가 있어서 빨래를 하고 나서도
잘 안없어지는 smell 때문에
세제와 섬유유연제만 마구 넣어서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럴경우에는 찌꺼기가 생겨서
더 악취가 날수도 있다고 해요.

저처럼 이렇게 관리하시면
항상 깨끗하게 유지가 되니까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