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새집증후군 제거 이게 제일 간편한듯?

#새집증후군제거



지난 달 새 건물로 이사를 왔어요
신축건물로는 처음 하는 거라서
얼마나 설레고 좋았는지 몰라요.


지인한테 들은 게 
새집증후군 제거 를 꼭
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유가 있는데 신축건물에서는
매일 조금씩 유해물질이 나와요.

 












그 중에는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도 있고 인체에 해로운
것들이 많기 때문에


새집증후군 제거 가 꼭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또 냄새가 느껴지는 이유도 
이 유해물질 때문이라서
몇년동안 냄새가 날수도 있다고 해요.


​​






그래서 미리 입주를 하기 전에
하는게 가장 좋다고 하는데 업체에서도
많이들 하시지만 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셀프로도 많이 하신다고 하네요.


만약 새집증후군 제거 를 
하지 않고 입주 하게 되면
냄새도 문제지만


유해물질이 피부에 닿고
인체로 들어와서 여러가지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켜요.


그렇기 때문에 새집증후군 제거 를
꼭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보일러온도를 
35도이상으로 높혀
하루에 7시간씩 며칠동안 돌리는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도 있었지만
하는동안에는 집에 있을수가 없고
바닥재나단점도 있기 때문에
요즘에는 하지 않는다네요.


그 대신 간편하게 하는 방법이 있대서
알아봤더니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좋다고 해요.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인데
새집증후군 제거 에 중요한
신축건물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을
중화하고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또 공기를 정화하고 냄새를 제거해주는
성분이라서 여러가지로 좋다고 하네요.

물론 이 성분의 스프레이는
종류가 많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함량이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기 때문에
새집증후군 제거 에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구해서 사용하게 됐어요


유해물질을 건물의 자재, 페인트,
새 가구, 바닥재 등에서 나오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분사 해주는게 좋다고 해요.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하면서
집안에 곳곳에 다 분사하고
붙박이나 옷장이 문도 열어서 분사하면서
새집증후군 제거 를 했어요.









은은하면서 상쾌한 향이
솔솔 나니까 좋더라구요.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향이

아니라서 진하지 않은데
공기탈취제로도 쓴다고 하더니
향도 좋더라구요.


그렇게 일주일정도 집안에 분사하면서
새집증후군 제거 를 했더니
간편하고 빠르게 할수 있었어요.










입주를 하고 나서도
악취도 없고 건강상의 문제도 없이
잘 지내고 있네요.


어떻게 하는게 가장 편하고 좋을지
고민도 많이 하고 많이 알아봤거든요.


새집증후군 제거 뿐만 아니라
집안의 공기정화나 냄새제거에도
좋아서 유용하게 쓰네요.




 





특히 요즘처럼 미세먼지로
환기를 잘 못할때
방이나 거실, 화장실 등에
다 분사하면 딱이더라구요.


깨끗해지는것 같고
불쾌한 smell도 다 없애주니까
매일 쓰게 되네요.


신축건물로 이사 하실때는
다른 방법보다는 간편하게
이 스프레이 뿌리는게 좋더라구요.




 





새집증후군 제거 하실려면
이 방법을 강추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