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스웨이드 신발 세탁 5초만에 가능하네?

#스웨이드신발세탁



한 철 내내 잘 신던
스웨이드 신발 세탁 을
하려니 꽤나 힘들더라구요.


자주 신다보니 냄새가 나서
없어지지 않았어요.












이제 여름도 끝났고
스웨이드 신발 세탁 을 깨끗히 해서

가을에 신어야 할것 같아
알아봤더니 업체에 맡기는것도 불안해요.



물로 하거나 잘못하면
탈색도 될수 있어서
안되겠더라구요.












그래도 선물받은 건데
관리 방법이 까다롭긴 해도
오래 신고 싶어서
셀프로 쉽게 할수 있는 팁을 찾아봤죠.


여러가지 검색을 해보니까
잘못하면 제품 자체가 딱딱해 지고
신을수 없게 될수도 있대서
신중히 해야겠더라구요.


솔로 문지르면 될까 해서
물 묻혀서 닦다가
악취가 더 심하게 나서 못하겠고
탈취제를 뿌려보면 어떨까 싶었어요.

​​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스웨이드 신발 세탁 에 많이들 쓰시는데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로
냄새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분해해서 없애준다고 해요.



비슷한 것들 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으면서
화학첨가물이 없는 이 제품을 사서
사용하게 됐어요.





 





전체가 정제수와 솔정유, 편백오일
이렇게 3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되어있어서 스웨이드 신발 세탁 에
딱인것 같았어요.


순하면서 피부에 닿아도
해가 되지 않기 때문에
마음에 들더라구요.


구매해서 써보니까
상쾌하고 은은한 향이 나는데
다른 방향제나 탈취제와는 다르네요.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향이 아니라니까
순하고 이 식물추출물 특유의 냄새라서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스웨이드 신발 세탁 을 하기에는
불안하기도 하고


워낙 관리가 까다로우니까
그냥 이렇게 분사했더니
간편해서 좋네요.

 

 



 






뿌리고 나면 불쾌하게 나던
악취가 사라지고 향균도 해주니까
여러모로 만족스러워요.


발에 땀이 많은 편이기도 해서
스웨이드 신발 세탁 뿐만 아니라
운동화나 구두도 care가 필요했거든요.

 


분사해보니까
다른 방향제나 탈취제와는 다르게
은은한 향도 좋고
악취는 빠르게 없애주네요.









물론 업체에 맡기는 경우도
있지만 일부러 전 이렇게 하고 있어요.


스웨이드 신발 세탁 을 할때마다
들어가는 비용도 문제지만
변색되거나 망가지지는 않을까
그것도 불안하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뿌려서 관리하면
색도 변하지 않고 향균도 되면서
smell도 없애주니까 만족해요.

 










화학첨가물이 없다 보니까
아무리 분사해도
변색되지 않더라구요.

 


또 워낙 순해서
공기탈취제로도 많이 쓰인다고 해요.

 


집안에서 쓰면
정화도 해주고 탈취도 하니까
스웨이드 신발 세탁 만큼
유용한것 같아요.

 

 





 

 

 




처음에 스웨이드 신발 세탁 을 해야지
마음 먹었을때는 고민했거든요.


쉽고 빠르게 하고
바로 신을수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이렇게 하니까
간편하네요.


스웨이드 신발 세탁 도 하고
운동화나 구두에도 쓰니까
여러모로 딱이에요.

​​

스웨이드 신발 세탁 이 저처럼
까다롭게 느껴졌던 분들은
이렇게 해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네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