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이불 벌레 다 없어지네요?

#이불벌레


요즘들어 이상하게도 자꾸
몸이 가렵고
자고 일어나면 특히 심해져요.


자주 샤워하고 보습을 해주고 있는데
그래도 마찬가지더라구요


그래서 왜 그런건가 했더니
이불 벌레 때문이었어요.











눈이 보이지 않는
진드기가 20만여마리 이상
살고 있다고 하니
소름끼치고 무섭더라구요.


자기전에도 누우면
자꾸 생각났어요.


자꾸 몸이 가렵고
따갑기도 하고 자고 일어나면
코막힘, 재채기가 생기는게
이불 벌레 알레르기 때문인것 같았어요.









퇴치를 하려면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고 해요.


고온세탁하고
햇볕에 건조해주는게 좋지만


자주 털고 집안 환경을
바꿔주는것 또한 이불 벌레 에
중요하다고 하네요.


겨울철에는 추운날씨로 인해
최근에는 또 미세먼지 때문에
환기가 부족해지고


집안의 온도는 올라가지만
습도는 높아지기 때문에
이불 벌레가 
더 빠르게 번식한다고 해요.





 





사람의 각질, 비듬 등을
먹으며 살아가고 사람의 땀이 묻은
이불, 배게를 좋아하기 때문에


침구를 깨끗히 관리하고
환기를 자주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이불 벌레 의 사체와 배설물이
알레르기를 일으키기 때문에


당장 증상이 없다고 해도
꾸준히 관리를 하는게 좋은데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같이 사용하면
더 좋아요.











해충과 세균으로
자신을 지키려고 나무가 뿜어내는
향균물질이거든요.


진드기의 생육을 억제시키기 때문에
이불 벌레 퇴치에 많이
사용된다고 해요.


종류가 많은데 저는 그 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는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적은 양을 사용해도
이불 벌레 에 좋다고 하네요.


또 해로운 성분이 없어서
아이가 있어도 안심하고 쓸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기 침구에도
같이 칙칙 뿌려주고 있어요.


저는 이불 벌레 퇴치에
이 제품을 사용한지 꽤 됐는데
처음에는 가려움증이나
두드러기, 재채기 증상이 심했거든요.











심해서 잠도 설칠정도 였어요
그런데 이렇게 하고 나서부터는
증상이 많이 완화됐어요
그런점이 참 좋더라구요.


또 이불 벌레 퇴치 외에도
냄새제거와 공기정화, 향균을
해주는 성분이라서

여러모로 쓰이니까
유용해서 좋더라구요.












요즘처럼 날씨가 어중간할때는
집안 환기가 부족하기 때문에
냄새도 나고 공기도 탁한데


집안에 뿌려주면 탈취나
정화도 해줘서 좋아요.






 






또 이불 벌레 뿐만 아니라
카페트, 소파, 매트리스에도
살고 있는 개체수를 퇴치하기
위해서도 


꾸준히 뿌리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관리를 해주니까 
더 좋네요


요즘에는 이불 세탁 을 자주 하기가
힘든데 분사하는 것만으로도
쉽게 관리가 가능하니까
간편해서 정말 좋더라구요.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되나
고민이었는데 이렇게 쉬운 방법으로
빠르게 해결할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혹시 저처럼 이불 벌레 로

고민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실것 같아 공유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