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새집피톤치드 하나로 쉽게 했네요?

#새집피톤치드



제가 얼마전에 신축건물로
이사를 하게 되면서
집피톤치드 의 중요성을 알게됐어요.


이사하고 나서 증후군이 생겨
한동안 엄청 고생을 했네요.

 









불쾌한 냄새부터 두드러기에
기관지까지 안좋아져서
기침이 자꾸 나오길래


새집피톤치드 를 안하고 이사한걸
엄청 후회했죠.


입주 하기 전에 지인이
새집증후군 관리는 미리 꼭 하고
하라고 했지만


워낙 바쁘기도 했고
필요성도 잘 못느꼈거든요.

 

 




 

 





그랬더니 새집피톤치드 를 뒤늦게라도
구매해서 관리를 해야겠더라구요.


하루이틀 지날수록 몸에는
두드러기가 늘어나고
집에만 있으면 자꾸 기침이 나서


이미 증후군이
생겼다는걸 알게됐죠.









그래서 알아보니까 신축건물에서는
매일 유해물질이 나오는데


발암물질이 섞여있고 건강에 해로운
유해물질이라서 새집피톤치드 로
제거를 하는게 좋다고 해요.


늦었지만 그래도 관리를 해야될것
같아서 알아봤더니 많은 분들이
베이크아웃을 하시더라구요.




 





보일러 온도를 35도 이상으로
높게 올리고 하루 7시간씩 며칠동안
돌리는건데 번거롭기도 하고


바닥재나 벽지가 들뜨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포기하고
새집피톤치드 를 알아보게 됐죠.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인데
공기정화 냄새제거를 해줘서
탈취제로도 쓰이지만


새집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을
중화하고 제거해주는 역할을 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새집피톤치드 로 사용하는것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고
화학첨가물은 들어있지 않은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사용했어요.


아무래도 입소문이 나고
새집증후군 예방에 좋다고 하길래
구매하게 됐죠.

 









집안 곳곳에 새집피톤치드 를
뿌렸는데 새 가구안에서도 발암물질이
나온다고 하길래 다 열어서 분사했어요.

 


바닥재나 페인트, 건축자재,
새 가구 등에서 나오기 때문에
그렇게 며칠 꾸준히
집안 여기저기 분사했네요.


그랬더니 상쾌하고
은은한 숲향이
솔솔 나는게 좋더라구요.









진하지 않은 천연 나무향이 나는데
그 향이 좋아서 새집피톤치드 를
계속 사용하게 됐어요.


그렇게 며칠 사용하고 나니까
집안에서는 더 이상 불쾌한 냄새도
나지 않게됐고 건강상의 문제들도
점점 없어지더라구요.


냄새와 증상의 원인을

새집피톤치드 로 제거하니까 좋아서
여러모로 만족스럽네요.

 




 






생각보다 빨리 할수 있었고
지금도 집안에서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이 새집피톤치드 가 워낙

공기정화나 탈취에 좋아서
많이 쓰인다고 하길래


계속 사용중인데 집안에서 불쾌한
냄새가 날때도 빠르게 없애주고
정화도 해주네요.










전체가 정제수, 솔정유, 편백오일
이렇게 3가지로만 되어있거든요.

새집피톤치드 인 만큼 유해물질을
빠르게 제거해준대서 독할줄 알았지만


자연유래 성분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있어도
안심하고 쓸수 있다는점도
마음에 드네요.


혹시 신축건물로 이사를

하신다면 이렇게 미리 예방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