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천연방향제 다 써보고 정착?

#천연방향제


아무래도 아이를 키우다 보니
천연방향제 를 자꾸 찾게 되네요.

여름내내 에어컨 사용으로
환기를 잘 못하다 보니
집안에서 자꾸 냄새가 나거든요.









그래서 디퓨저를 사서 놓았지만
향만 진하게 나고
소용이 없더라구요.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진한 향으로 잠시 악취를
가려주기는 하지만

진짜 없애주는게 아니라서
도움이 안된다고 하네요.




 

 





주변에서 천연방향제 가
하도 좋다고 해서 알아봤더니
종류도 참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가장
많이들 쓰시는데
이유가 따로 있었어요.


식물이 뿜는 향균물질로
공기를 정화하고
악취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분해해서 없애준다고 해요.




 





그래서 천연방향제 로 많이
쓰이는데 비슷한 제품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이걸 구매했네요.


천연방향제 로 가장 흔하게 쓰이는데
그 이유는 정제수와 솔오일, 편백정유
이렇게 3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워낙 순하니까
아이가 있는 저희집에서도
안심하고 쓸수 있었어요.

 









이 천연방향제 는 분사하는
스프레이 방식이라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구매해서 써보니까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나는데
인위적으로 만들어진게 아니었어요.

식물추출물 그대로의 향이라서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 천연방향제 는 인공향으로
잠시 악취를 가리는게 아니라
진짜 없애주니까
더 빠르게 도움이 되네요.

불쾌한 smell이 다 사라지니까
정말 마음에 들었네요.

 



냄새를 유발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없애니까
더 빠르게 사라지는 것 같아요.









천연방향제 라고 해도
계면활성제나 화학성분이
들어간게 많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은
그런 것도 전혀 없어서
천연방향제 로 더 마음에 들었네요.

피톤치드 함량은 가장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어서
천연방향제 로 딱인것 같아요.









집안에서 자꾸 나는
냄새를 없애려다가
다른 것도 써봤지만
딱히 소용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천연방향제 를
알아보고 이 제품을 쓰게 됐는데
아마 가장 순하고 불쾌한 악취를
빠르게 없애는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날씨가 선선해 졌고
몇달만 있으면 또 겨울인데
집안 환기 어려울때도
유용하게 쓰게 될것 같네요.




 

 

 



실내에서 나는 악취가
신경쓰이시는 분들은
이 천연방향제 쓰시면
도움이 될것 같아서 공유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