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권연벌레 트랩 필요없네요?

#권연벌레트랩



집안에서 갑자기 보이는
해충 때문에
한동안 스트레스였네요.


다 없애려면 가장 좋은 방법이
권연벌레 트랩 인가 싶어서
집안 곳곳에 사놨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 별 도움이
되지는 않더라구요.


권연벌레 트랩 을 써봐도
없어지지 않으니까
스트레스가 됐어요
그래서 다른 방법들을 찾아봤죠.


그러다가 이 해충에 대해서
알게 됐는데 주로 쌀과 곡류
드라이플라워에서 생기는데









번식력이 굉장히 빨라서 한번 생기면
빠른 퇴치가 중요하다고 해요.


이미 생겼다면 권연벌레 트랩 보다는
곡류를 잘 담아
냉장보관하는게 우선인것 같아요.


두꺼운 지퍼백도 뚫을수
있기 때문에
밀폐용기가 좋다고 하네요.









집안에서 자꾸 이 해충이 보이고
쌀통 주변에도 보여서
권연벌레 트랩 을 놨는데도
별 도움이 안됐거든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되나
다른 방법을 찾아보다가 알게된게
피톤치드 스프레이에요.


이 식물추출물은 자신을 세균이나
해충으로 부터 방어하려고 뿜는
향균물질이에요.











그래서 함량이 높으면
더 좋다고 해서
이 제품을 구매해서 권연벌레 트랩
대신에 사용하게 됐어요.


비슷한 성분의 제품들은
여러가지 이지만 그 중에서도
함량이 제일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는걸 사서 사용했어요.


권연벌레 트랩 은 영 도움이
되질 않길래 그냥 버리고
이 스프레이를 집안에 뿌렸네요.





​​



그렇게 며칠 꾸준히 사용했더니
권연벌레 트랩 과 다르게
신기하게도 그 이후로 보이지 않더라구요.


이 해충이 집안에 생기고
아이한테 물린 자국이 생겨서
속상했었는데 참 다행이었어요.


권연벌레 트랩 처럼 퇴치만 해주는게
아니라 다른 해충이 생기는것도
예방해준다고 하니까 좋더라구요.

 











또 공기정화, 냄새제거에도 좋아서
공기탈취제로도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지금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권연벌레 트랩 대신 말고도
쓸모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집안에 뿌리고 나면
상쾌한 숲향이 나서 좋고
다른 살충제나 벌레퇴치제처럼
독한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아요.










물론 권연벌레 트랩 도 여러가지 이고
이런 제품들도 많지만
저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좋다는걸 구매해서 썼거든요.


이 bug 말고도
모기나 좀벌레, 먼지다듬이 등
다른 해충 퇴치에도 좋다고 하니까
앞으로도 유용하게 쓸수 있을것 같아요.


 










아이한테도 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안심이 되서 권연벌레 트랩 은 다 버리고
이 방법만 사용하게 됐네요.










이런 해충이 집안에 생겨서
고민이시라면
이런 방법을 강추해요.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트랩 화장실 옷 좀 쌀 화랑곡 나방 애벌레 유충 알 제거제 기피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