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나방파리 퇴치 이렇게 되네요?

#나방파리퇴치



나방파리 퇴치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는데
저희집은 이상하게도
사계절 내내 있는것 같아요.


처음에는 욕실에만 보이는듯 하더니
지금은 여기저기에서 다 보여서
잘때도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










작년에는 트랩을 만들어서 쓰면
좋다고 해서 나방파리 퇴치 에
만들어서 써봤거든요.


방법도 간단해서
나방파리 퇴치 에 만들어 써봤는데
두세마리 잡히는게 다고
잘만 날아다니더라고요.


살충제도 사서 써봤지만
보통 화학약품에 독성성분이
섞여 있는게 많아서









주의해서 사용해야 된다고 하길래
많이 사용할수가 없었어요.


그렇게 항상 나방파리 퇴치 로
스트레스만 받았는데
또 생겨버린거에요.


어떻게 없애야할지 고민하다가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더니
펄펄 끓는물을 배수구에 부어주면
좋다고 해요.





 

 

 

 



보통 이 해충은 화장실의 하수구에서
유입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


밑에서 오물찌꺼기를 먹으며
살다가 성충이 되면 올라온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나방파리 퇴치 를 하려면
끓는물을 부어서 사멸시킨다고 해요.





 






저도 해보니까 어느정도 도움은 되지만
집안에 이미 들어온 해충에는
딱히 도움이 되지 않았어요.


그래서 결국 어떻게 해야
없앨수가 있을까 찾아봤더니
피톤치드 스프레이가 좋다고 해요.


나방파리 퇴치 에 사용하는 건
다른거에 비해서 함량이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어야 된다길래
잘 찾아봤죠.










써보신 분들이 나방파리 퇴치 에
괜찮다고 하길래 저도 사서 써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화학첨가물은 들어있지 않고
자연유래 성분으로 되어있는데
전체가 정제수, 편백oil, 솔정유
민트오일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나방파리 퇴치 에 좋은 이유가
이 식물추출물 자체가 원래
bug가 기피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나방파리 퇴치 에
이 제품을 사서 사용해봤어요.


제일 처음 발견된게 욕실이었는데
배수구를 통해 자꾸 올라오는것 같아서
이 스프레이를 자주 분사했어요.


그리고 집안 곳곳에 뿌려주니까
은은하게 나는 향긋한 나무향이
좋더라구요.





 

 

 




살충제나 기피제에서는
날수 없는 향이 나니까
독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렇게 며칠 꾸준히 집안에 뿌렸더니
더 이상 집안에서
보이지 않는것 같더라구요.











날만 더워질수록 나방파리 퇴치 가
더 걱정이었는데 이제는 그런걱정
안해도 될것 같아요.


다른 해충기피에도 좋으니까
앞으로 계속 유용하게
쓸수 있을거 같네요.









나방파리 퇴치 로 고민이신 분들은
이 방법으로 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순수백과 페퍼민트 안티버그 300ml : 순수백과

날파리 초파리 날벌레 나방 파리 싹 퇴치법 퇴치제 퇴치약 없애는법 트랩 제거제 기피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