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나프탈렌 냄새제거 금방 되네요?

#나프탈렌냄새제거



날이 습해서 그런지
요즘 화장실에서 자꾸
악취가 나더라구요.


하루이틀도 아니고
점점 더 심해지길래
좋다는걸 써봤다가
나프탈렌 냄새제거로 골치네요.









예전에 식당 화장실 같은곳 가면
항상 있길래 저도 한번 사봤는데
더 문제는 나프탈렌 냄새제거 였어요.


물론 처음 하루이틀은
불쾌한 악취들이 좀
없어지는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며칠 지나니까
같이 섞여서 나는데
머리가 아플 정도더라구요.










화장실 문을 닫아놓아도
틈사이로 자꾸 새어나와
집안까지 퍼지는것 같아서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나프탈렌 냄새제거 에 대해
검색을 해봤는데 그러다가
깜짝 놀랬어요.


발암물질이라는 기사가 있더라구요.
암을 유발하는 물질로 분류되서
요즘에는 쓰지 않는다고 해요.


그것도 모르고 환기도 잘 안되는
화장실에 놓았다니
나프탈렌 냄새제거 도 안되고
얼마나 후회했는지 몰라요.









겨울에 생긴 좀벌레 때문에
아직도 안방 옷장에 넣어둔게 있어서
그것도 꺼내서 버렸네요.


이제 남아있는 숙제는
나프탈렌 냄새제거 였어요


환기를 아무리 하고
환풍기를 돌려도
없어지지가 않아서
스트레스 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까
나프탈렌 냄새제거 에는
피톤치드 성분의 스프레이를
사용하는게 가장 좋다고 하네요.


식물이 뿜는 살균물질인데
악취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분해해서 없애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나프탈렌 냄새제거 에
써보신 분들이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저도 구매해서 사용하게 됐죠.








이미 화장실안에는 다 퍼져서
환풍기를 아무리 돌려도
악취가 남아있거든요.


전혀 없어질것 같지가 않아서
어떻게 나프탈렌 냄새제거 를
해야되나 걱정이었어요.


그래서 환기도 꾸준히 하면서
이 스프레이를 자주 분사했어요.










상쾌하고 은은한 솔잎향이 나는데
진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다른 탈취제나 방향제와 다르게
자연 유래 성분에
인공향료가 들어있지 않아서
진한 인공향이 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나프탈렌 냄새제거 를 하기에
더 좋았던것 같아요.

 










그렇게 며칠 꾸준히 분사했더니
악취가 다 없어졌어요.


공기정화도 해준다고 하더니
진짜 공기도 좋아졌더라구요.


나프탈렌 냄새제거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다행히도 이렇게 쉽게
해결할수가 있었어요.

 



그 이후에도 화장실 탈취제나
집안에서도 여러용도로
자주 쓰고 있어요.








불쾌한 smell이 날때는
진한 향으로 덮는것 보다는

이렇게 원인을 없애는게
더 빠른 방법이더라구요.


게다가 전체가 자연유래 성분인
정제수와 솔정유, 편백oil인데
그래서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쓸수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저처럼 나프탈렌 냄새제거 가
걱정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다른 것보다는 이런 방법으로 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아서 공유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