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냄새나는 수건 원상복귀하기?

#냄새나는수건


세탁을 하고 나면
냄새나는 수건 때문에
정말 스트레스에요.


대체 왜 냄새나는 수건 은
세탁해도 그대로인지 그리고
왜 없어지지 않는건지 찾아보니까


축축한 상태로 세탁기에 넣으면
세균이 증식해서 냄새가
날 확률이 높다고 하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냄새나는 수건 의 또 다른 원인은
세탁기 통을 세척하지 않으면
그럴수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없애기 위해서
통을 세척모드로
깨끗히 해줬네요.


그리고 사용한뒤에
냄새나는 수건 을 다른 세탁물과
같이 쌓아두지 않고 








어느정도 말린뒤에
빨았는데
그래도 소용이 없더라구요.


냄새나는 수건 을 대체 어떻게 해야되나
검색해봤더니 식초를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뜨거운 물로 세탁을 하고 
식초1컵을 넣어주면 된대서
그렇게 해봤어요.










그렇게 냄새나는 수건 를 세탁해주고
다시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넣어
하면 된다고 하길래 했는데
이번에는 식초냄새가 문제였어요.


더 안좋은 악취가 나니까
그것도 스트레스였어요.


원래 예민하기는 하지만
이게 더 신경쓰이더라구요.









그렇다고 섬유유연제가 세제를
더 많이 넣고 사용하면
찌꺼기가 생길수도 있어서

​더 유발 한다고 하니까
그런 방법도 안될것 같았어요.


도저히 안되겠어서
마지막으로 요즘 많이들 쓰시는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사용해서
냄새나는 수건 에 써보기로 했어요.





 


건조를 할때 분사해주면 되는데
은은하고 상쾌하게 나는 향이
인위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인공향료가 들어있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숲향이라서
냄새나는 수건 에 사용하기에 좋았어요.


오래 남아 있지는 않지만
향이 사라지면서 불쾌한 악취도
같이 사라지는것 같더라구요.








원래 탈취와 향균에
좋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많이들 쓰신다고 해요.


특히 피부에 닿는 거라서
까다롭게 골라야 되기 때문에
잘 선택한것 같았어요.

 


며칠 꾸준히 사용해보니까
냄새나는 수건 에서 더 이상 쉰내나
퀴퀴한 악취가 나지 않더라구요.

​​






원래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서
피부에 닿는 모든건 다 까다롭게
고르는 편이거든요.


하지만 이렇게 냄새나는 수건 에
2주정도 사용해본 결과
제 예민한 피부도 전혀 이상없었고
수건에서 나는 것도 다 사라졌네요.





​​



제가 냄새나는 수건 에 사용했던
이 제품은 정제수와 솔정유, 편백정유로
되어있는데 자연유래 성분이라서
순하더라구요.

그래서 아기가 있어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저처럼 이런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될것 같아서 공유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