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장롱 냄새제거 빠르게 되네요?

#장롱냄새제거



날씨는 아직 쌀쌀하지만

곧 따뜻해진다는 소식에
옷 정리를 하려고 다 꺼냈어요.


봄에 입을걸 
미리 세탁을 해두려고
정리를 했는데


악취가 배어서 
없어지지를 않더라구요.











아무래도 환기도 안되는 곳에
계속 방치를 해서 그런것 같은데
빨래를 해도 남아있어서
장롱 냄새제거 를 해야겠더라구요.


문을 열어 바람이 통하게 해도
아예 없어지는게 아니라서
신경이 쓰였어요.


장롱 냄새제거 를 하려고
집에 있던 탈취제를 분사했지만
진한 향으로 잠시 가려주는건
그때뿐이고 소용이 없더라구요.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걸로는
잠시 가려줘봤자 
섞여서 더 역하게 났어요.


이미 배어버려서 없어지지도 않고
장롱 냄새제거 가 안되니까
그때부터 고민이었죠.


그렇다고 옷을 다 버릴수는
없으니까요.










어떤 방법으로 장롱 냄새제거 를
해야되나 고민하다가
인터넷에 폭풍검색을 해봤죠.


그랬더니 많은 분들이 사용하신다는
피톤치드 스프레이가 나왔어요.


자세히 보니까 식물 추출물로
냄새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분해해서 제거해주기 때문에
장롱 냄새제거 에도 많이 쓰인다고 해요.




 

 




써보신 분들도 워낙 좋았다고
칭찬하시길래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사자마자 뿌려보니까
향긋하고 상쾌한 숲향이 나더라구요.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게 아니라서
상쾌하게 나는데 그렇게 뿌려놓으니까
신기하게도 금방 장롱 냄새제거 가
되네요.





 

 

 




진하게 나는 방향제로도
해결이 안됐는데 이런 순한 성분으로
과연 도움이 될까 싶었는데
진짜 되긴 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이 제품은
전 성분이 정제수, 솔정유, 편백oil
이렇게 3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만
되어있거든요.


그래서 피부에 닿아도 해가 없다보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몇번 뿌려서 걸어놓았더니
장롱 냄새제거 가 되있어서
신기했어요.


또 아무리 문을 열어 환기를 해도
없어지지가 않는 특유의 smell로
스트레스였는데 

장 문을 다 열어
곳곳에 분사해보니까 다행히도
도움이 되긴 되더라구요.

 










잘 없어지지도 않는 악취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이런 방법으로 하니까
생각보다 쉽게 없앨수가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안에도 분사하고
의류에도 뿌리면서 장롱 냄새제거 를
몇번 했더니 그 이후로는 다시
나지 않더라구요.






 


또 이 식물추출물은 향균도 해주고
공기정화를 해주기 때문에
공기탈취제로도 많이 쓰인다고 해요.


그래서 집안에 분사했더니
상쾌해 지는것 같고
불쾌한 smell도 없어지네요.


장롱 냄새제거 뿐만 아니라
여러모로 좋은점이 많아서 만족해요.





 

 


특히 오래 배어버린 건
일반 방향제로 안없어지거든요.


오히려 덮어주기만 할뿐
없애지를 못하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고
원인을 제거해주니까
장롱 냄새제거 를 했던것처럼
더 빠르게 없애주는것 같아요.



집안에서도 꾸준히 쓰기에 좋고
장롱 냄새제거 에도 도움이 되서
한번 써보시라고 공유해봤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