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가루진드기 쉽게 없앴네요?

#가루진드기


새집으로 이사하자 마자
가루진드기 때문에
미치는줄 알았네요.


처음에는 그냥 과자 부스러기인줄
알았는데 자세히보니 움직여서
얼마나 놀랬는지 몰라요.

그래서 그 이후로 가루진드기 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죠.






 


주로 신축건물에 보이는 이 벌레는
습한곳을 좋아하고
곡물이나 곰팡이, 탄수화물을 먹고
산다고 해요.


가루진드기 는 곡물 벌레라고도
불리우는데 그만큼 밀가루나
잡곡, 쌀 등의 곡류에서 많이
서식하기도 한다네요.


번식력도 강하기 때문에
한번 집안에서 보였다면
곳곳에 이미 많이 퍼져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루진드기 는 빠르게
퇴치하는게 가장 좋다고 해요.


신축건물로 이사를 하자마자
집안 곳곳에 가루진드기 가
퍼져나가는걸 보고.


어떻게 해야될지 막막했는데
다행히도 저는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사용해서 쉽게 해결할수가 있었어요.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로
냄새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분해해서 제거를 하고 


공기정화도 해주기 때문에 
탈취제로 좋다고 들었거든요.


그런데 이 식물 추출물 자체가
벌레가 자신에게 오지 못하게
식물이 뿜는 물질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루진드기 뿐만 아니라
다른 해충도 퇴치해줘서
벌레기피제로도 쓰인다고 해요.


비슷한 성분의 제품들이 많아서
저는 그 중에서도 함량이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는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게 됐어요.


아무래도 가루진드기 퇴치에
많은 분들이 쓰신다고 들어서
기대를 갖고 구매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쉽게
퇴치를 할수가 있었네요.


눈에 보이는 벌레에는 살충제를
쓰면 즉사하지만
이건 곳곳에 숨어서 살기 때문에
집안 전체에 독한 약을 사용할수가 없어요.


그래서 이 제품을 집안 전체적으로
골고루 뿌려주면서 관리해주면
가루진드기 나 해충이 살지 못하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고 하더라구요.

 



 

 




가루진드기 도 쉽게 없앨수 있지만
다른 해충이 생기는것 또한
예방할수가 있었어요.


또 이 식물추출물이 원래
가루 진드기 외에
탈취제로도 많이들 사용되니까


집안 곳곳에 분사하면서
써주면 불쾌한 냄새도 
쉽게 잡아주네요.




 

 




진한 향으로 덮는게 아니라
이 성분 특유의 숲향만 솔솔 나는데
진하지 않아서 좋고
불쾌한 악취를 금방 없애줘요.





 

 





가루진드기 때문에 구매했는데
여러모로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

 

 





집안에 갑자기 보이는
가루진드기 때문에 고민이시거나
순하고 빠른 퇴치제가 필요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