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자동차 히터 냄새 이게 없어지네요?

#자동차히터냄새


날이 아직 춥기도 하고
운전할때도 난방을 계속
하고 있는데


어느날 자동차 히터 냄새 가
심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왜 이렇게 나는건지
하루이틀도 아니고
스트레스였어요.


여름에도 에어컨만 켜면
자꾸 쉰내가 나서
필터교체에 정비도 받았지만
아무 문제가 없었거든요.


한동안 켜지 않다가
최근에 작동을 해서

문제가 생겨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
자동차 히터 냄새 가 골치더라구요.

 


​​












저처럼 이렇게 고민해보신 분들은
아실텐데 아무리 창문을 열어놓아도
없어지지 않거든요.


물론 카방향제도 사서
걸어놨는데 오히려 섞여서 그런지
더 심해졌어요.


그래서 자동차 히터 냄새 를
없애기 위해서 알아봤는데
필터때문인 경우가 많다네요.









곰팡이가 생겼거나
습기로 인해 나는걸수도 있어서
관리가 중요한것 같아요.


자동차 히터 냄새 를 없애거나
예방하려면 근본적인 원인
제거를 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사용하게 됐어요.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로
공기를 정화시키고
악취를 유발하는 유해물질을
분해해서 없애준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 히터 냄새 를
잡을때 많이들 쓰신다네요.


비슷한 제품들 중에서도 
저는 함량이 가장 높으면서
화학첨가물이 없는걸 사서
쓰고 있어요.




 

 

 



아무래도 송풍구에 분사하면
호흡기에도 영향을
줄것 같아서 잘 따져서 골랐는데
정제수와 솔정유 편백oil로 되어있어요.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향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은은하고 상쾌하더라구요.

그렇게 며칠동안 자동차 히터 냄새 에
꾸준히 분사했더니 신기하더라구요.





 




그동안 심하게 나던게
더 이상 느껴지지 않았어요.


집안이나 차에서 흔히 사용하는
방향제나 탈취제를 저도 몇번
자동차 히터 냄새 에 써봤지만 


그때마다 잠시 덮어주는
느낌은 들어도 악취가 없어지지는
않았거든요.


이번에 자동차 히터 냄새 에 써봐도
마찬가지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되나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다행히도 이런 방법으로
근본적인 원인 해결을 할수 있어서
만족스러워요.


게다가 곰팡이를 예방하는
역할도 하고 세균이 증식하지
못하게 도와줄수도 있다니까
그런면에서도 딱이더라구요.

 









자동차 히터 냄새 에 쓴 이후에도
종종 분사하면서 쓰고 있는데
요즘처럼 추운 날씨 환기가 부족할때
더 유용하더라구요.


공기 정화를 해주기도 하고
각종 smell도 잡아주니까
잘 쓰고 있어요.


차안에서 만족하면서
집에도 하나 구입했는데
자동차 히터 냄새 에 썼던 것처럼
활용도가 높아요.









날씨가 추울때마다 걱정하고
여름에는 또 에어컨 켤때마다
신경이 쓰였는데
그런 고민 안해도 되겠네요.


저처럼 자동차 히터 냄새 로
신경쓰이시면

실내에 바람이 잘 통하게 하면서
분사하시면 더욱더 빠르게
없앨수 있으실것 같네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