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화장실 곰팡이 제거 이렇게 쉽다고?

#화장실곰팡이제거


그동안 날씨가 추워서
창문을 꼭꼭 닫고 생활하니까
냄새가 더 심해졌더라구요.


지은지 얼마 안된 신축건물인데도
왜 이렇게 나는지 이해가 안됐어요.


배수구에서도 올라오고
불쾌해서 자꾸 나서 스트레스였어요.


 

 









그래서 왜 그런지 알아보니
화장실 곰팡이 제거 를 해야겠더라구요.

마트에서 방향제나 탈취제도 사서
써봤거든요.


하지만 향만 진하게 나고
전혀 도움은 되지 않았네요.

그렇게도 해결이 안된다면
화장실 곰팡이 제거 를 하는게
방법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없애기 위해
락스 청소를 해봤어요.

​​





깨끗히 하고 솔로 바닥을 다 닦아
배수구로 흘려보냈더니
덜 나긴 하더라구요.


정말 다행이다 싶고 안심했었는데
그때 잠시 뿐이었고
하루이틀 지나니 다시 나네요.


어떻게 화장실 곰팡이 제거 를 할까
고민하다가 맘카페에서 피톤치드
스프레이도 없애신다는 분의
후기를 보게 됬어요.




 





그래서 인터넷에 자세히 찾아보게 됐죠
식물에서 나오는 물질로
탈취도 해주지만
향균을 해주기도 한다네요.


악취를 유발하는 유해균을
없애주기 때문에
화장실 곰팡이 제거 에 좋고


단순히 향으로 냄새를 덮어주는
방향제나 탈취제와는 다르다고 해요.


 

 





비슷한 성분의 제품들도 종류가 많아서
그 중에서도 저는 함량이
가장 높으면서 화학첨가물이 없는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인공향료나
방부제,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으니까 화장실 곰팡이 제거 에 쓰기
순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또 적은 양을 사용해도
금방 도움이 되더라구요.









전체가 정제수, 솔정유
편백오일 로 3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되어있어서 
화장실 곰팡이 제거 에 쓰기 좋았어요.


순하니까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많이들 사용한다고 하네요.


화장실 곰팡이 제거를 위해서
주문하고 다음날 받자마자
배수구에도 뿌리고


욕실 안 곳곳에 다 뿌렸더니
은은한 피톤치드 향이
상쾌하게 나더라구요.









인위적으로 만들어진게 아니라서
진하지 않으니까 화장실 곰팡이 제거 에
그런점이 좋더라구요.

그렇게 꾸준히 뿌렸더니
악취가 쉽게 없어져서 좋았네요.

화장실 곰팡이 제거 에도 좋지만
세균의 증식을 막아주고
공기정화도 해준다고 하니까
딱 좋은것 같아요.










그동안 추운 날씨로
창문을 잘 열지않고 생활하다보니
환기가 부족하니까


집안이나 각종 smell이
날때가 많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을 사용했더니
다 없애주는것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향으로 잠시 가려주는게 아니라
유발하는 원인을 없애준다는게
굉장히 도움이 되더라구요.


화장실 곰팡이 제거 때문에
잘때도 신경쓰였는데
이제 걱정은 덜었어요.


요즘과 같은 때에
화장실 곰팡이 제거 로
고민이신 분들 많으실거에요.








환기도 힘들고 잘 없어지지도 않아서
고민이시라면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써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