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좀벌레 물린자국 원인을 알수가없다 ㅠ

집에 좀벌레가 하나둘씩 보여서
보는족족 휴지나 롤러로 꾹 눌러 잡아
없애곤 했었는데요.

옷장속, 이불 위, 화장실 바닥
장소마다 돌아가며 나타나기도 했는데
어떤날엔 벌레에 물린듯한 자국이
두드러기처럼 올라와있더라고요.

설마하니 이게 좀벌레 물린자국은
아니겠지 싶었는데..ㅜㅜ
​​
그 날 이후로 종종 모습을 비치니
좀벌레 물린자국에 좀더 확신이
들었던게 아닌가 싶어요.

좀벌레가 사람을 문다는 이야기는
들어본적이 없는데 은근히 알러지를
일으킨다는 얘기도 있더라구요.

 

 


 


근데 한가지 좀벌레 원인을 알아보니
먹이를 먹다가 혹은 지나가다가 벌레가
공격을 받는다고 확신이 들게 되면
사람을 물수 있다고 하네요.

이게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하여튼 좀벌레 물린자국 아니면
다른 벌레들이 없었기에..

100중에 80은 좀벌레로 확신을
하고 있었던 상태였구요.


적어도 좀벌레 원인이 될만한 것을
제거해야 퇴치를 하는데 수월하고,
예방을 할 수 있을것 같았는데요.

제가 평소 알러지가 심한편이라
좀벌레 물린자국이 생기면 다른분들의
후기에 비해 두드러기처럼 부어오르는
증상이 더 심한 느낌이었거든요.

 

 


이게 병원을 가거나 연고를 바를
그 정도의 수준은 아니었으나..

장기적으로 봤을때 집 안에 좀벌레가
계속 늘어나고 좀벌레 물린자국이 매번
생긴다면 끔찍할것 같았어요.

그래서 좀벌레 원인이 될만한 것을
완전히 제거하고 퇴치할 계획을 한번
짜보게 되었네요.


먼지나 머리카락, 각질등
마치 진드기과의 벌레들이 먹는것과
마찬가지로 좀벌레는 이런 것 처럼
끈적끈적한 이물질을 좋아한다고해요.

 

 

 

퇴치를 할때 감자속 끈적한 전분으로
덫을 설치해서 잡는 방법도있더라구요ㅎ

근데 저는 번거로운게 싫어서
간단히 스프레이로 뿌려 제거할만한
기피제를 사용해주었어요.
​​​
좀벌레 물린자국이 생겼던
침대 위나 옷장, 화장실등 종종 모습을
발견했던 장소마다 분무를 해주었고요.

살충제의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서
다행히 집에 골고루 뿌리더라도 자극이
되거나 독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서식지가 될만한 찝찝한 곳에
분무를 해두면 벌레들을 방충/기피하는
효과를 얻어볼 수 있다더라구요.

일반 살충제의 성분이 들어간
퇴치약은 침대나 옷장, 소파 등

좀벌레 물린자국이 종종 생겼던
패브릭소재에 뿌리기 뭐하거든요.

 




근데 이건 피부에 접촉이 되어도
안전할 만큼 순한 자연유래의 편백
오일의 스프레이로 나왔네요.

벌레들이 싫어하는 라벤더의
천연 에센셜 고급오일도 포함이 되어
향 또한 답답하지 않은
산뜻한 숲의 기운이 맴돌았어요.

좀벌레 물린자국이 있었던 장소나
물체에 직접 분무를 할수있어 편하고,



별도로 닦거나 세척을 하지않아도 되니
번거롭게 느껴지지 않았구요.

매일은 아니더라도 어쩌다 한번
좀벌레를 볼때마다 뭔가에 꽁! 물린듯한
두드러기가 올라왔었는데

지금은 좀벌레 물린자국 하나
안보이니 조금은 마음이 놓이네요.
​​



벌레들을 기피시킬 수 있다는
성분은 이번에 처음 써본거라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도 고민이었거든요.

그래도 알러지 심한 저한테는
독한 화학제의 성분보다는 좀벌레 원인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공기정화 및 항균, 탈취, 기피 등
여러가지로 활용을 할 수 있어
좀벌레 물린자국 으로부터 예방을
할 수 있었던게 아닌가 싶어요.
​​
이런거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남겨보아요~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트랩 화장실 옷 좀 쌀 화랑곡 나방 애벌레 유충 알 제거제 기피제

bran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