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담배냄새 빼는법 노하우 공유요~ (옷/손 등등)

뭐가 그렇게 맛있는지 출근해서
흡연만 열심히 하고 퇴근하나봐요 ㅎㅎ

남편 몸(옷)에서 손, 손가락, 머리카락
전부다 담배냄새가 배여서 집에만 오면
역하다고 해야되나요 ㅠㅠ

미안하지만 정말 역해요..
담배안피는 분들은 이 느낌 아실거에요.
​​


옷에 밴 담배냄새 빼겠다고 한동안
집에있는 섬유탈취제로 열심히 뿌렸더니만
그 인공향만 오래오래 남아있고 ㅋㅋ
그 향위에 담배냄새를 묻혀오더라구요^^?

이러다가 평생 습관으로 바뀔것 같아서
신랑 참교육을 시켜보기로 했습니다!!



담배냄새 빼는법

담배피는것 까지는 좋아~~ 그래그래 ㅠㅠ
하지만 몸에서 나는 이 냄새!! 그리고 옷에밴
담배냄새 제거는 제가 직접 빨래를 해서
없애야 되니까 나는 힘들다!!

그리고 이 안좋은 성분들? 발암물질들을
아이들이 다 맡는거다! 얘기했죠 ㅋㅋ

건강생각해서 좀 줄이고 집에오면
기본적으로 담배냄새좀빼자고 ㅠㅠㅋㅋ

합의하에 저희가 했던 방법은~~
일단 손 담배냄새 빼는법으로

 

 

 


1. 손세정제 사용하기

그냥 샤워만 해서 손에서 나는 냄새가
완전히 제거가 되지는 않더라구요?

근데 희한하게 아이*끗해 쓰면 어느정도
중화가 된다고 해야되나..??

손가락 사이사이에서 나는 냄새가
많이 빠져서 이걸로 뽀독뽀독 해질때 까지
열심히 닦으라고 해요 ㅠㅠ

2. 치약/손소독제 사용하기

손세정제가 없으면 치약을 이용해서
닦고 손소독제로 한번더 탕탕! 손가락을
소독하면 거의 안납니다 ㅡ,.ㅡㅋㅋ

 


3. 옷에 밴 담배냄새 빼는법

이건 일반 섬유탈취제로 저~~얼대
뺄수가 없어서 아예 근본적으로 냄새를
잡아주는 탈취제로 사용했네요.

악취를 만들어내는 유해물질, 균 등 제거에
뛰어난 테르펜 항균물질 뿌려주기!!

담배냄새 빼는법으로 주부님들이
남편 옷에 열심히 뿌리고 계신다는 ㅋㅋ


정장을 입고다니는 남편의 직업 특성상
와이셔츠는 손으로 조물조물 세탁하면
그만이지만.. 이것도 힘들어서요 ㅠㅠ

 

 


평소에 사용하던 섬유탈취제는
인공향만 엄청 강하고 근본적으로 냄새를
완전히 없애주지는 못하더라구요.

향으로 덮는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담배냄새 빼는법 알아보다가
항균,탈취에 긍정적이라는 편백
스프레이를 집어보았습니다~~

향수처럼 향이 진하거나 인공향으로
덮는 원리가 아닌 악취를 만들어내는
균이나 유해물질에 흡착해 중화, 탈취(소취)
돕는 원리라고 하네요.



향도 은근히 폴폴 올라오는데
이것도 천연 에센셜 고급 오일이
만들어내는 향이라 독하지 않아요.

한번 분무하고 나면 숲?솔?향이 나다가
조금 있으면 완전히 사라지더라구요.
​​
그래서 정장류는 탈취제로 싹 뿌려놓고
베란다에 하루종일 걸어두면 쏙~~
담배냄새가 잘 빠져서 좋습니다 ㅠㅠ

 

 


잔향이 남지 않으니까 머리아프지도 않고
새 것 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담배냄새 빼는법으로 사용하기 편리해서
지금도 매일 뿌리고 있네요.

남편 차량에 두었다가 두고두고
쓰라고 한통더 주문할까 하고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bran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