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집개미 퇴치 빠른대요?

#집개미퇴치



부쩍 요즘 고민이 되는게
집개미 퇴치 였어요.


이상하게도 장마가 끝나고
점점 더 늘어나는데
아무리 잡아도 없어지지가 않네요.









눈에 보이는 대로 잡고는 있는데
​그래도 또 보이니까
어떻게 집개미 퇴치 를 해야될지
걱정이 됐어요.


살충제를 집안 곳곳에 다
분사했더니
너무 독해서 안되겠더라구요.












집개미 퇴치 는 제대로 되지 않고
독하기만 했네요.


트랩을 여기저기 사서
붙여 놓았는데
잡히기는 하더라구요.


그런데 단 몇마리 뿐이라서
이런 방법으로 집개미 퇴치 를
다 하기는 힘들것 같았어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 고민끝에
인터넷에서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알게 됐네요.

 


신기하게도 집개미 퇴치 에
많이들 쓰신다고 해서
자세히 알아봤더니


식물이 자신에게 오는 벌레, 세균을
쫓기위해 뿜는 향균물질 이라고 해요.










그래서 기피제로도 많이 쓰인다는데
뿐만 아니라 냄새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분해해서 없애줘서
공기탈취제로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해충은 극도로 기피하지만
사람한테는 좋은 물질이라서
집개미 퇴치 에도 많이들 쓰신대서
저도 구매해서 사용하게 됐어요.


비슷한 제품들 중에서도
함량이 제일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는 이 제품을 샀네요.







​​

전체가 정제수와 솔오일, 편백정유
라벤더OIL 4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되어있으니까 순하더라구요.

구매해서 집개미 퇴치 에 써봤는데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나거든요.


다른 살충제나 기피제와는 다르게
좋은 냄새가 나서 의외였어요.


​​






그래서 탈취제로도 쓸수 있는것 같은데
식물이 뿜는 특유의 향이라고 하더라구요.


인위적으로 만들어진것도 아니고
숲향이라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그렇게 며칠 꾸준히 집안 곳곳
전체적으로 분사하면서
집개미 퇴치 를 했더니
신기하게도 정말 다 사라졌네요.





 

 




독한 약은 그렇게 다 뿌릴수도 없고
인체에도 해로울수 있거든요.


그런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렇게 며칠 분사했더니
지금은 더 이상 보이지 않네요.






 







어떻게 집개미 퇴치 를 해야될지
걱정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쉽게 해결할수가 있었어요.


간편하게 뿌리기만 하면 되니까
쓰기에도 쉽고


평소에도 공기탈취제로 쓰고 있는데
그렇다 보니까 생기는 것도 예방이
될것 같아서 더 좋더라구요.








​​



날이 습해서 집개미 퇴치 로
고민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이렇게 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독한 약보다는 순하면서도
빠른 방법으로 집개미 퇴치 를
해보시는걸 강추해요.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트랩 화장실 옷 좀 쌀 화랑곡 나방 애벌레 유충 알 제거제 기피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