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사돈 추석선물 하고 센스쟁이 될듯?

#사돈추석선물



명절도 다가오고 해서
엄마가 좀 특별한 사돈 추석선물 을
해보고 싶어 하시더라구요.


항상 과일이나 
고기 선물 세트를 보냈는데
또 똑같은걸 보내기 싫어서
어떤게 좋을까 찾아봤죠.











찾아보니까 꿀부터 양주
고기 등 많은걸 하시는데


특별하면서 유용한
사돈 추석선물 이 뭐가 있을까
알아 봤어요.


그랬더니 맘카페에서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드리면
좋아하실거라며
사돈 추석선물 로 강추하시네요.






 




솔직히 그게 무슨 필요가 있을까
과연 의미가 있을까 싶었거든요.


그래서 자세히 알아봤더니
쓸모도 많고 꼭 필요한것 같았어요.


그래서 사돈 추석선물 을
준비하면서 제 것도 하나 사서
사용하게 됐네요.





 





식물이 뿜는 향균물질로
공기를 정화하기도 하고
냄새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분해해서 없애줘요.

 


또 벌레가 기피하는 성분이라서
퇴치제로도 쓰이고
쓸모가 많더라구요.


왜 사돈 추석선물 로
강추하는지 알것 같았어요.










구매해서 써봤는데
집안 곳곳에 분사했더니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나더라구요.


진하지 않은 숲향이 났는데
인위적으로 만들어진게 아니라
식물특유의 냄새라고 해요.


그래서 더 좋았고
인공향이 나지 않아서
사돈 추석선물 로 더 딱인것 같았어요.

 











요즘은 시원해졌지만
여름내내 에어컨을 켜느라
집안 환기를 잘 못했잖아요.


집안 곳곳 불쾌한 냄새들이
배어있는데 그럴때 분사하니까
금방 없애주더라구요.





 

 





다른 탈취제나 방향제처럼
인공향으로 잠시 가려주는게 아니라
아예 없애주니까
사돈 추석선물 로도 좋을것 같아요.


공기도 정화해주고
벌레도 퇴치해주니까
여러모로 쓸모가 많더라구요.












사돈 추석선물 로도 꼭
과일이나 명절세트가 아니어도
이런걸 하면 센스있는 것 같아서
더 마음에 들어요.


직접 구매해서 써보니까
사돈 추석선물 로 더 좋을것 같았는데
집안에 하나 있으면 유용할것 같았어요.





 

 




부모님도 마음에 들어하시고
이런 사돈 추석선물 이면
받는 입장에서도 좋아하실거라며
칭찬하시네요.

 


명절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꼭 사돈 추석선물 이 아니라
주변에도 전 같은걸 드릴 생각이에요.





 

 




직장 동료나 지인한테도 할껀데
센스있다는 소리 들을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직접 써보니까 너무 좋아서
혹시나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강추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선물세트 - 비건인증 100% 자연유래성분 :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원액 스프레이 편백나무 편백잎 수액 편백원액 피톤치드액 편백액 셀프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제거제 새집 새차 새가구 탄 냄새제거 없애는 방법 청소 셀프 베이크아웃 방법 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