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회사 추석선물 이게 딱이네요?

#회사추석선물



명절때마다
주변에 감사 표현하는것도
정말 일이네요.


이번에는 또 회사 추석선물 로
어떤게 좋을까 계속 고민되더라구요.




 

 





큰거는 받는 사람도 부담스럽고
가벼운 선물세트도 너무 뻔해서
좀 특별하고 유용한걸 찾아 보게 됐어요.


어떤 회사 추석선물 이 좋을까
찾아보다가 원두나 소금 같은것도
보게 됐는데 아무래도 호불호가
있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왠만하면 최대한
다들 좋아할만한 것들로
찾아봤는데 제가 집에서 쓰고 있는
공기탈취제가 생각났어요.









생각해보니까 쓸모가 많으면서
부담스럽지 않아서
회사 추석선물 로 딱일것 같더라구요.

 


식물이 뿜는 향균물질로
공기를 정화하기도 하고
냄새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분해해서 없애줘요.



일반 탈취제나 방향제처럼
진한 향으로 잠시 악취를
가리는게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을 잡아주니까 좋더라구요.










그래서 회사 추석선물 로
좋은것 같은데
저도 집에서 유용하게 쓰고 있거든요.


냄새제거용이 아니어도
벌레들이 싫어하는 물질이라서
기피제로도 좋고


향균력이 있어서 곰팡이 예방에도
잘 쓰고 있어요.

 










직접 쓰고 있으니까 좋다는걸 잘 알아서
회사 추석선물 로 주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했어요.



미리 회사 추석선물 로
주문을 해놓았는데
하루만에 배송이 되었어요.


원래 선물용으로 많이들
하신다고 하는데
하나 있으니까 여러가지 용도로
쓸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회사 추석선물 로 해도
좋을것 같아서 준비를 했죠.


비슷한 제품들도 많은데
그 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고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요.

 

 


전체가 정제수, 솔오일, 편백정유
이렇게 3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되어있으니까 순해서




 

 






그런점도 회사 추석선물 로
마음에 들더라구요.


뿌리고 나면 상쾌하고
은은한 향이 나는데
인위적으로 만들어진게 아니라
식물 추출물 특유의 냄새에요.





 






그래서 인공향이 나지 않아
더 만족스러워서
회사 추석선물 로 더 좋을것 같았어요.


처음에는 명절에는 어떤걸로
마음을 전해야될까 고민했는데
딱 마음에 드는걸 골라서
이제야 좀 안심이 되네요.





 





회사 추석선물 로 다른것도 있겠지만
집안에 두면서 여러가지로
쓸수 있으니까 더 의미도 있고
딱일것 같았어요.












저처럼 회사 추석선물 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준비해보시라고 공유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선물세트 - 비건인증 100% 자연유래성분 :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원액 스프레이 편백나무 편백잎 수액 편백원액 피톤치드액 편백액 셀프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제거제 새집 새차 새가구 탄 냄새제거 없애는 방법 청소 셀프 베이크아웃 방법 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