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떡s

남자친구 집들이 선물 이거 하나로 칭찬받았음!

얼마전에 남자친구가 이사를 했거든요
그래서 남자친구 집들이 선물로
한참 고민하다가 골랐는데
다행히도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했던 걸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어떤 남자친구 집들이 선물을
해야 좋아할까 실용적일까
한참 고민했었어요


휴지나 세제같은건 너무 성의없어보이고
디퓨저 같은건 냄새에 예민하고

인공향을 싫어하는 남친이
좋아할것 같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남자친구 집들이 선물을
고민하다가 그냥 제가 직접 써본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하기로 했어요


저도 지인한테 추천을 받아서
최근에 구매 했는데
집안에서 여러모로 쓸모가 많거든요


아무래도 자연 유래 성분이라서
탈취, 살균, 벌레기피, 공기정화를
기본적으로 해주기 때문에 유용해요

 

 

 

 





제가 사용하는 건 비슷한 성분의
제품들 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고 화학성분이 없어서
남자친구 집들이 선물로 더 딱이었어요


탈취제나 방향제 등에 흔히 들어있는
인공향조차 들어있지 않아서
냄새에 예민한 남친한테도
좋겠더라구요



저는 집안 곳곳에 뿌리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공기를 정화해주니
집안에서 나는 냄새도 쉽게 잡아주니까


여러모로 남자친구 집들이 선물로도
딱 좋을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남자들은 자취를 하다보면
홀애비냄새 같은것도 난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더 남자친구 집들이 선물로
좋겠더라구요

제가 직접 쓰고 있지만
다른 일반 탈취제와 다르게


향으로 잠시 냄새를 가려주는게 아니라
냄새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중화해서
제거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불쾌한 냄새를 빠르게
없애주기도 하고
공기를 정화해주기 때문에
집안 공기에도 좋더라구요


남친집에 갈때
남자친구 집들이 선물로
이 제품을 주문해서 했거든요


그랬더니 생각보다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집안에서 자꾸 냄새나는데
진한 향이 싫어서 디퓨저는 못쓰겠고
꼭 필요했던거라고 하네요

 

 

 

 

 




은은하게 나는 천연 솔잎향이
인공향은 아니라서 오래 남지는 않아
남자친구 집들이 선물로 
더 좋아할것 같았어요


뿌리면 은은하게 향이 나는데
곧 향이 사라지면 불쾌한 냄새도
같이 없어져 버리거든요


그래서 남자친구 집들이 선물로
실용적이고 좋았네요

 

 

 


 

 


또 남친이 담배를 피우는데
실내에서 피우지 않는다고 해도
옷이나 집안 곳곳에서 담배냄새가
나더라구요


그럴때는 옷에 뿌려서
담배냄새도 제거할수 있으니까
남자친구 집들이 선물로 
더 좋은것 같아요

단순히 향으로 냄새를 가리는게 아니라
냄새제거와 살균까지 해주니까
더 마음에 들어요

 

 

 

 

 




실내에도 수시로 뿌리고
옷에도 뿌리면서 사용하니까
너무 좋다며 남자친구 집들이 선물로
센스있었다고 칭찬받았네요


저도 인위적으로 만든 향이 싫어서
다른 건 못쓰는데
이건 순하면서 성분도 좋으니까
자주 쓰고 있어요


 

 

 


 

 

 


혹시나 저처럼 남자친구 집들이 선물로
고민이신 분들 께는 도움이 될것 같아서
공유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선물세트 - 비건인증 100% 자연유래성분 :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원액 스프레이 편백나무 편백잎 수액 편백원액 피톤치드액 편백액 셀프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제거제 새집 새차 새가구 탄 냄새제거 없애는 방법 청소 셀프 베이크아웃 방법 매

smartstore.naver.com